국제경제학 

 국제경제는 국가 간 경제적 및 재정적 상호의존성을 다루는 연구다.국제 경제는 상품, 서비스, 지불 및 통화의 흐름을 한 나라와 다른 나라 사이에 분석하고, 이러한 흐름을 규제하기 위한 정부의 정책과 그 정책이 나라의 후손에게 미치는 영향을 분석합니다.이러한 경제적, 재정적 상호의존성은 국가 간의 정치적, 사회적, 문화적 및 군사적 관계에 의해 영향을 받게 됩니다. 역사와 발전입니다. 국제 경제의 발전 단계를 보면 정치적 관점에서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습니다.중, 중, 중, 중, 중 18일로 1870년대 영국의 압도적인 산업 및 재정 우위에 의해 추진된 세기는 이른바 제2차 세계대전 후 제국주의 시대와 이른바 제2차 세계대전 후 자유무역 시대까지 제4차 세계대전 후의 세계경제학이 됩니다.즉, 국제 경제는 4 단계의 국제 경제의 흐름을 연구하는 연구로, 잘 보면 다음과 같은 점으로 구성됩니다. 중세의 국제경제입니다. 국제경제는 국가간 경제활동을 주요 연구분야로 하는 과학입니다.국가 간의 경제활동은 항상 활발했지만 과학으로서의 국제 경제는 근대 국가가 수립된 후에 발전했습니다.15일 이후 세기는 유럽에서 근대국가가 탄생하고 그것이 지리적으로 그리고 경제적으로 확장될 수 있는 이유와 여건이 생기면서 유럽국가들은 세계로 확장되기 시작했습니다.바르톨로메우디아스(바트로메우디아스, 바트로메우디아스, 바트로메우디아스) 주의 공예생산 확대와 식민지 건설, 그리고 식민지와 그들의 조국(금, 은, 특수제품, 공예품) 교역도 중요한 활동이었습니다. 국제 경제에서 다루어진 중형주의 시대에 국제 경제에서는 주로 중형, 금, 은의 개념을 강조합니다. 당시 스페인을 포함한 일부 국가만이 금과 은광 개발을 통해 금과 은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자유무역에 대해 주장한 애덤 스미스(1723-1790)는 수출 촉진 및 제한이라고 하는 국가 개입을 비판하고, 특혜 수출 산업의 보호를 공격한 잔인함에 반대했습니다. 자유무역시대의 국제경제에 있어서, 이것은 이른바 자유주의를 사회적 운동으로서 취급하는 것이 아니라, 중소기업정책에 반대하는 경제적 자유주의를 의미합니다.구체적으로 아담스미스가 창설한 국제경제의 자유무역 정책입니다.

 영국에서 처음 시작된 자유무역은 영국에서도 반대에 부닥쳤지만 결국 받아들여지면서 무역장벽이 점차 닫혔습니다.자유무역의 촉진은 유럽과 그들의 식민지에서 전세계로 퍼져나갔습니다. 이전에 다른 나라들에서 산업혁명을 주도한 영국은 이른바 세계의 공장 그 자체로도 생산품을 대량으로 수출할 수 있었습니다., 한편, 영국보다 산업화 이후 뒤떨어진 나라들은 영국으로부터 상품을 수입하는 원료 분배하는 대신에 영국으로부터 상품을 수입하는 원료의 분배하는 대신에 생산품을 대량으로 수출할 수 있었습니다. 이때까지 영국에 초점을 맞춘 국제 유통 시스템이 세계 최초로 설립되어 자유무역의 이점에 대한 보다 이론적인 증거는 데이비드 리카르도(David Ricardo, 1772-1823)의 비교 생산 논리다. 영국에서 국제 경제활동이 활발하게 발전한 이유는 다른 나라보다 산업혁명이 끝나고 세계적인 대외무역 진흥을 가능하게 한 영국의 재정우위 때문입니다. 즉, 영국은 금융계와 밀접하게 결합된 국제 무역을 가장 원활히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시기의 세계경제는 다시 '팍스 브리티카' 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영국의 평화유지 기간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실상 영국의 지도하에 운영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1873년의 폭동으로 영국 우위는 점차 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1870년대까지 영국을 따랐던 프랑스나 미국과 같은 이른바 제국주의 국가들은 주로 산업혁명을 끝내는 산업자본주의와 국제경제의 흐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돈 많이 벌었어요.

 당시 자본주의를 세운 세계세력은 더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 식민화에 기여할 것입니다. 지중해 시대에는 포르투갈, 스페인, 네덜란드, 영국의 인구가 매우 많았지만 제국주의 시대에는 프랑스, 독일, 벨기에, 미국, 일본이 영국 이외의 영토 분쟁에 참가해 아시아와 아프리카를 크게 분산시켰습니다. 국제경제의 공간은 이렇게 넓어졌습니다. "제국과 경쟁하듯이, 제국주의 세계는 작은 나라들을 그들의 힘으로 짓누름으로써 형성되었습니다" "이 시기에는 자본주의가 강해져, 이른바 독점 자본화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따라서 자본주의를 독점 단계로 전환하고 세계시장을 재편하는 것은 식민 지배의 발전과 특히 제국주의가 약화된 국가들과의 관련이 있습니다.

 자유경제의 지배적인 시기에는 주요 상품의 수출이 있었으나 독점 자본주의 시기에는 상품 수출과 함께 자본의 수출이 주요 추세에 있었습니다. 당시 영국의 수출국으로서의 독점적 지위는 하락해 프랑스와 독일이 새로운 수출국이 되었습니다. 특히 1929년 대공황으로 뉴욕의 월가 증권거래소가 붕괴되고 국제 결제 시스템인 금 중계 체계가 붕괴되면서 영국은 자유 거래를 완전히 포기하고 런던 국제 금융 시장의 기능을 약화시켰습니다.뉴욕의 zmarket은 국제적인 Abwick lung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대공황으로 국가의 보호주의는 대폭 증가하였고 높은 관세벽이 설립되었습니다. 또한 그 목표는 자급자족에 초점을 맞추고 그 산업, 특히 나치 독일과 제국주의 일본, 자급자족에 대한 블록 또는 대규모 경제권을 창출하는 데에만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러한 보호주의와 블록경제의 구축은 정치적 이념 대립과 함께 미국, 영국, 독일, 일본에 초점을 맞춘 두 주요 정당간의 격렬한 충돌을 야기했습니다.

+ Recent posts